* 시안주문
1. 시안선택
2. 옵션선택 및 문구입력 / 파일첨부
3. 바로주문 클릭
4. 배송지 입력
5. 결제수단 선택 후 결제
6. 주문하기 클릭 주문완료 후 주문내역조회
* 시안없이 주문 (온라인주문)
1. 온라인주문 클릭
2. 옵션선택 및 문구입력 / 파일첨부
6. 주문하기 클릭 후 주문완료 후 주문내역조회
* 시안주문 1. 시안선택 2. 옵션선택 및 문구입력 / 파일첨부 3. 바로주문 클릭 4. 비회원 구매하기 클릭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꼭 기록해주세요-주문조회시 필요합니다.) 5. 배송지 입력 6. 결제수단 선택 후 결제 7. 주문완료 클릭 후 주문번호 입력하여 주문내역확인 * 시안없이 주문 (온라인주문) 1. 온라인주문 클릭 2. 옵션선택 및 문구입력 / 파일첨부 4. 비회원 구매하기 클릭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꼭 기록해주세요-주문조회시 필요합니다.) 5. 배송지 입력 6. 결제수단 선택 후 결제 7. 주문완료 클릭 후 주문번호 입력하여주문내역확인
시안확정을 클릭하면 출력작업이 진행되어 수정이 불가하니 다시 한번 확인하시고 신중하게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귀책사유에 의한 인쇄불량 발생 시 어떠한 경우에도 재작업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접수 상태인 경우에는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해당 주문건의 상세보기에서 수정한 데이타를 다시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그 이후단계의 경우에는 접수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재접수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재접수가 되면 주문조회에서 수정한 데이타를 다시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시안확정이 되면 데이터 수정이 불가하므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조회 >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진행상황이 업데이트되지 않을 경우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주문의 접수금액을 확인하시고 (주문금액과 접수금액이 다를 수 있으며 본사는 접수금액으로 입금체크를 하고 있습니다.)
카드결제 및 가상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사는 입금 확인 후, 데이타 확인이 가능하므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조회 > 주문내역에서 진행상태가 주문접수일 경우에 홈페이지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시안확정단계로 넘어가면 주문취소가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