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1. 상단 로그인 화면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세요.
2. 이름(또는 업체명), 이메일, 비밀번호만으로도 간편하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되셔서 각종 이벤트 할인혜택은 물론,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이용해보세요.
개인정보는 어떻게 변경/수정해야 하나요?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에서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시 사용되고 있는 주민번호라고 나옵니다.
기존에 가입하셨던, 주민등록번호 또는 사업자번호가 있을 경우에 회원가입이 안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로그인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를 클릭하신후 아이디를 조회하시면 기존에 가입하셨던 아이디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조회가 안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정성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 "로그인"화면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고객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으며,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메일로 전송이 되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메일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정성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이메일로 ID와 비밀번호가 발송되지 않았어요
고객님께서 처음 가입 시에 등록하신 E-Mail 주소로 ID와 비밀번호가 확인되지 않으면
스팸메일함을 확인부탁드리며 1:1문의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회원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아이디 변경은 불가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탈퇴 후 다시 회원가입을 하셔야합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에서 가능합니다.
탈퇴한 아이디로는 재가입을 하실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