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문의 질문답

기타문의 질문답 목록

  1.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1:1 상담을 원합니다.)

    구매자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1:1 상담을 원합니다.)

     

    현재 고객센터는  사이트에 표기된 시간에만 가능합니다.

     

    만약  전화 상으로 연결이 어려운 경우 하단 팩스나 이메일로 상담부탁드립니다.

     

  2. 1:1 문의한 내용과 답변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1:1문의 > 게시글 클릭하면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완료 상태일경우)

    답변대기상태일경우 시간양해부탁드리며 급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답변드리겠습니다.​

  3. 팝업창이 안 열려요.

    팝업창이 열리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팝업차단 해제
    -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팝업차단 > 팝업차단 사용안함] 클릭


    2. 툴바(ToolBar) 삭제
    ① [시작버튼 > 설정 > 제어판] 클릭
    ② "프로그램 추가/제거" 아이콘 클릭
    ③ 설치하신 "툴바" 선택
    ④ "변경/제거" 클릭
    ⑤ "예" 클릭
     ※ 계속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오류 부분을 캡쳐하여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모바일에서 주문이나 주문확인이 가능한가요?

    모바일은 고급형에서만 지원 합니다.​

    모바일에서도 반응하는 스마트형 홈페이지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주문 또는 주문내역확인 등 관리가 가능합니다.

  5. 판매가격 및 수수료는 부가세 포함인가요?

    제품에 따라 가격은 부가세 포함또는 미포함으로 진행됩니다.

     

    결제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장바구니는 어디에 있나요?

    장바구니는 쇼핑몰에 있는 상품들을 보시면서 마음에 드는 상품들을

     

    모아두었다가 한꺼번에 구매하는 구매방법입니다.

     

    웹페이지 상단 "로그인"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관해두고 싶으신 시안은 시안선택 후 보관함을 클릭해주시면 보관됩니다.

  7. 수령인 휴대전화 번호를 잘못 입력 했습니다.

    이미 주문완료가 된 상품에 대해서는 정보 변경이 불가합니다.

     

    단, 아직 주문상태가 배송전일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수정요청이 가능합니다.

  8. 무통장(가상계좌) 계좌번호를 어디서 확인하나요?

    1. 무통장(가상계좌) 계좌번호는 고객님께서 주문 시에 자동생성되며 주문완료 시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2. 무통장(가상계좌) 계좌번호를 잃어버리셨을 경우, 해당 주문건의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9. 상품 교환/환불 방법?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홈페이지 1:1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기시면 됩니다.

    잘못 나온 제품의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더욱 정확한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10. 제가 가지고 있는 시안으로 디자인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로그인 > 온라인주문 클릭 시 시안선택없이 주문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시안첨부 + 문구작성 후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장바구니

상품 검색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디자인홈,무료,홈페이지,현수막,명함,전단지,디자인,이미지,다운로드 정보

회사명. 주식회사 레이온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411-8
사업자 등록번호. 220-88-95981 대표. 유미선 전화. 070-5056-3533 팩스. 070-7614-3947 이메일. signto@naver.com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5-서울강남-0038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조성재 입금계좌 안내. 국민 519701-01-305148 주식회사 레이온
Copyright © 2001-2013 주식회사 레이온. All Rights Reserved.